Pages

Tuesday, September 22, 2020

[개장시황] 국내 증시, 상승 출발 - 조선일보

layaknaik.blogspot.com

23일 국내 증시는 상승세로 출발했다.

이날 오전 9시4분 현재 코스피 지수는 전날보다 18.01포인트(0.77%) 오른 2350.60, 코스닥 지수는 전날보다 12.91포인트(1.53%) 오른 855.63을 기록하고 있다.

코스피에서는 외국인(-12억원)과 기관(-855억원)의 순매도 속에 개인(698억원)의 순매수가, 코스닥에서는 외국인(-15억원)과 기관(-81억원)의 순매도 속에 개인의 순매수(96억원)가 나타나고 있다.

Let's block ads! (Why?)




September 23, 2020 at 07:05AM
https://ift.tt/3mFQTUV

[개장시황] 국내 증시, 상승 출발 - 조선일보

https://ift.tt/37lLT08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